본문 바로가기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합니까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합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합니까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합니까

 

폐렴은 흔한 호흡기 질환이다.

폐렴이 있는 어린이는 일반적으로 장기간 치료되지 않거나 바이러스가 폐로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감기와 기침으로 인해 발생하다.

 

신체의 불완전한 면역 메커니즘으로 인해 어린이의 폐렴 증상은 일반적으로 명백하고 악화되기 쉽습니다.

그럼 어린이 폐렴은 입원해야 하나요?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합니까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하다.

 

●  폐렴을 치료할 때 실내 공기 순환을 유지해야 하며 실온은 18-20°C, 습도는 60 이다.

 

●  식단은 담백하고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해야 하며, 소량의 식사를 해야 하며, 심한 경우 식사를 할 수 없는 사람은 정맥 영양을 제공할 수 있다.

 

●  상기도 분비물을 적시에 제거하고 정기적으로 등을 두드리거나 자세를 변경하여 가래 배출을 촉진하고 기도를 원활하게 유지하다.

 

●  일반적으로 폐렴의 치료는 의사가 어린이의 중증도에 따라 측정하다.

 

●  명백한 중독 증상, 심각한 천식, 뇌부종, 독성 뇌병증, 패혈성 쇼크, 호흡 부전과 같은 중증 폐렴 환자의 경우 의사가 판단하여 상황에 따라 약을 처방하다.

 

 

 

●  열이 날 때는 음식을 담백하게 먹고 소화가 잘 되도록 하다.

 

●  죽, 쌀국수, 연근가루, 주스, 녹두탕 등과 같은 액체 및 반액체 성질을 가지고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  회복 기간 동안 열이 내린 후 폐를 촉촉하게 하고 체액을 생성하기 위해 약간의 음식과 고기를 먹을 수 있다.

 

●  따뜻한 음식과 기름지고 매운 음식을 피하고 발열과 가래를 피하십시오.또한 너무 달고 짠 음식은 습기를 도와 가래를 생성하고 신맛을 수렴하며 가래가 배출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  맵고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 폐렴은 급성 발열로 인체 건강을 소모하고 내장 기능에 영향을 미치며 소화 기능을 저하시키기 쉽습니다.

 

●  습도는 가래를 유발할 수 있으며 폐의 조기 회복에 도움이 되지 않다.

 

 

 

●  소고기, 양고기 등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권하다.

 

●  더 건강해 지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이 글이 무쪼록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태도는 우리가 나와 다른 사람을 더 존중하고 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어린이 폐렴은 반드시 입원해야 합니까 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